본문 바로가기
daily/여행,소풍

전남 유채꽃/영암 월출산 유채꽃

by 테스터장 2020. 4. 5.

오늘은 오랜만에 영암 할머니 댁에 다녀왔습니다.ㅎㅎ

할머니는 전남 영암에 거주하시고 계시는데 어렸을 땐 할머니 댁에 정말 가기 싫어했어요

정말 시골인데다 주변에 아무것도 없어서였죠ㅎㅎ

근데 군 생활을 영암에서 보냈는지라 이제 할머니 댁에 가는 걸 좋아합니다.

주말에 외출을 나가면 할머니 댁에 가곤 했고 대민지원으로 할머니 마을에도 분기마다 다녀와서 그런지

뭔가 애착이 간다고 해야 할까요ㅎㅎ

할머니 댁에 다녀와 집 가는 길에 월출산 캠핑장 부근에 유채꽃이 만개했다고 그러길래 들렀습니다.




날씨는 조금 아쉬웠습니다. 미세먼지 때문이라 그런지 안개 낀 거처럼 흐릿흐릿 했습니다ㅠㅠ

그래서 꽃밭으로 나가진 않고 차 앞에서만 구경했어요ㅎㅎ

온 세상이 노랑 노랑 하니 눈이 즐겁네요ㅎㅎ


온 김에 벚꽃 명소로 유명한 왕인박사 유적지도 다녀오려고 했는데

코로나 때문에 출입제한을 했더라구요...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하여간 요놈의 코로나가 문제긴 하네요;;

그래도 오히려 사람이 없으니 복잡하지 않은 점은 맘에 들더군요

전남권에 사시는 분들은 요맘때 기분전환 겸으로 한 번쯤 드라이브 다녀오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daily > 여행,소풍'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순천 월등 복숭아꽃/복사꽃  (2) 2020.04.1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