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빙/욕실

세면대 막힘 해결 방법

by 테스터장 2020. 4. 16.

안녕하세요ㅎㅎ테스터장입니다.

머리카락 때문인가 어제부터 세면대 물이 안 내려갔어요.

급하게 나갈 때마다 세면대에서 머리를 감은 게 원인이겠죠?.. ㅎ

인터넷에 검색해 봤더니 옷걸이로 머리카락 빼기, 빨대에 칼집을 내서 머리카락 빼기.. 등

지금 당장에 할 수 있는 건 다 해봤어요.

결과는 뭐... 잘 해결됐으면 다이소에 다녀오지 않았겠죠?ㅋㅋㅋ

다이소 제품도 크게 두 가지가 있었는데 하나는 다이소에 오기 전 집에서 해봤던 것들과 비슷한 원리의 제품이라

두 번째인 배수구 클리너를 구입했습니다!




가격은 1000원!! 정말 착하네요ㅎㅎ

용량은 1리터입니다.


무슨 성분인지는 봐도 모르니 사용방법과 주의사항!!

매우 간단합니다. 0.5리터, 즉 절반가량을 세면대에 붓고 30분 후에 물을 흘러내리면 끝이네요ㅎㅎ

물이 고인 사진은 좀 지저분해서 올리지 않을게요ㅠㅠ

절반 투척하고 롤 한판 하고 왔습니다.



결과는 대성공.

아주 시원하게 잘 내려가네요ㅎㅎ

두 가지 제품을 모두 구입하여 같이 사용하시는 분들도 계시던데

클리너가 머리카락과 오물을 녹이고 내려가는 거라 굳이 두 개를 다 살 필요까지는 없어 보입니다.

물론 제 생각이니 확실한 방법을 원하시는 분들은 가격도 저렴하니 두 개다 구입해 보시길 바라며

이만 세면대 막혔을 때 대처 방법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