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정보/정책

광양시 코로나19 긴급재난 생활비 지급

by 테스터장 2020. 4. 6.

안녕하세요ㅎㅎ

늦은 소식이긴 하지만 좋은 소식 하나 가져왔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위축된 지역 경제를 살리고 시민들의 생활 안정을 위해

에서 긴급재난 생활비를 지원한다는 내용인데요ㅎㅎ

각 지역마다 지원비가 나오는데 다 기준이 다르더라구요

어떤 데는 소득을 따지기도 하고 나이, 세대원 수 등등 기준이 있는데

너무 고맙게도 광양시에서는

광양시민이기만 하면 20만 원씩 지원받을 수 있답니다.ㅎㅎㅎ



신청 및 배부기간 : 2020. 4. 22(수) ~ 5. 8(금) 신청 시 즉시 지급

신청장소는 읍, 면, 동 주민센터 찾아가는 민원창구(아파트 관리사무소 마을회 간 등)이고

신청인은 세대주 또는 세대원이 신청하시면 됩니다.

(가구원 중 한 명이 모두를 대리하여 신청 가능)

필요서류는 긴급재난 생활비 신청서, 신청인 신분증입니다.

신청서는 광양시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공지사항에서

긴급재난 생활비란에 들어가 신청서를 다운받으시면 됩니다ㅎㅎ

긴급재난 생활비 지원은 참 좋은 정책인 것 같습니다.

시민들 지원과 함께 지역 경제 살리는 데까지 도움도 되니 일석이조 아닌가요ㅎ

모두들 신청일 잊지 않고 지원금 챙기세요ㅎㅎ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