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맛집

여수 맛집/차가네통큰해물삼합 2호점

by 테스터장 2020. 4. 8.

안녕하세요ㅎㅎ테스터장입니다.

맛있는 점심을 먹고 싶어서 바다도 볼 겸 가까운 여수로 향했습니다.

저는 해물을 좋아하고 여자친구는 육류를 좋아해서 뭘 먹을까 검색을 하다

찾게 된 차가 네 통 큰 해물 삼합 2호점!!

리뷰도 보고 여수에 사는 친구한테도 물어보니 맛이 좋다고 해서 정했습니다.




(전남 여수시 시청서4길 22-8)


좀 이른 시간이라 점심을 먹으러 오신 분들은 많이 없더군요ㅎㅎ

TV에도 나온 맛집인가 봅니다.


메뉴판입니다.

메뉴가 다양해서 입맛대로 시켜 먹기 좋네요.

저는 한 돈 삼합 커플형(2인)을 주문했습니다ㅎㅎ



기본 반찬은 집어먹을게 많은 삼합 메뉴에 적당하게 나왔구요

홍어무침이 나왔는데 처음 먹는 홍어...암모니아향이 엄청나더군요ㅋㅋㅋㅋㅋㅋ



저는 음식을 가리지 않고 맛있게 잘 먹는 편이라 못 먹을 정도로 맛이 없지만 않으면 괜찮다는 마인드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항상 뭘 먹으러 갈 때 기대를 하지도 않았고 만족스럽게 먹었습니다.

저랑는 다르게 입맛도 까다롭고 해산물을 좋아하지 않는 여자친구도 정말 맛있다며 잘 먹었으니

맛집은 맛집인가봅니다ㅎㅎ 나중에 다시 오게 되면 연포탕을 먹어보고 싶네요

여수까지 와서 점심을 먹어봤는데 매우 만족하며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첫 맛집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daily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광양불고기 맛집/대한식당  (7) 2020.04.18
배달 리뷰/감동의 존가네 막창  (14) 2020.04.16
광양 맛집/뒷고기 마니아  (6) 2020.04.1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