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맛집

광양 맛집/뒷고기 마니아

by 테스터장 2020. 4. 13.

안녕하세요 테스터장입니다!!

집 근처 맛집이 있어서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뒷고기 마니아라고 친구 소개로 알게 된 가게입니다.

뒷고기란 원래 저희가 흔하게 접할 수 있는 삼겹살, 목살 등 선호 부위가 아니라

상품성이 낮은 부위의 고기를 뒷고기라고 하는데요.

예전에 유튜브에서 참 피디님 덕분에 가성비 좋고 아주 맛 좋은 고기란 걸 알게됐습니다ㅎㅎ



광양읍 덕례리 오성아파트 맞은편에 있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여기는 돼지고기 뒷고기를 파는데 수요일, 목요일

흔히 말해 소 잡는 날에는 육회, 육사시미를 맛볼 수 있습니다ㅎㅎ



어떤 가게를 가던 밑반찬이 맛있으면 그 집은 맛집이라고 생각하는데

여기 주인아주머니께서 손맛이 좋아 간도 적절하고 특히 김치가 일품입니다.

먹느라 정신 팔려 김치 사진을 못 찍었는데 김치를 직접 담그셨나 봅니다ᄒᄒ맛이 엄청 좋아요.



이 부위가 뒷고기인데(나머지 하나는 삼겹살ㅎ) 정확히 어떤 부윈지 여쭤보려고 했는데

홀이 워낙 바빠서 물어보진 못했습니다ㅎㅎ



삼겹살과 뒷고기... 기본 서비스로 껍데기까지 정말 맛있습니다 ㅎㅎ



맛있는 음식에 술이 빠질 순 없죠ㅎㅎ

쌈장 옆에는 갈치 젓갈? 뭔지는 모를 젓갈이 있는데 개인적으로 쌈장보다 궁합이 더 좋았습니다..

배추 위에 명이나물과 고기 한 점 젓갈에 푹 찍어 올리고 먹으면 정말 환상입니다ㅎㅎ

근처에 사는 분들은 한번 가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daily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광양불고기 맛집/대한식당  (7) 2020.04.18
배달 리뷰/감동의 존가네 막창  (14) 2020.04.16
여수 맛집/차가네통큰해물삼합 2호점  (0) 2020.04.0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