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맛집

배달 리뷰/감동의 존가네 막창

by 테스터장 2020. 4. 16.

안녕하세요 오늘은 야식리뷰입니다ㅎㅎ

하루 종일 몸이 좋지 않아 앓아누워있다 너무 배가 고파 배달의 민족을 켰습니다.

어떤 종류의 음식을 시켜 먹을까 한참 고민을...



존가네 라고 사진과 이름이 특이해서 들어가 보니 막창, 닭발 전문 프렌차이저 더군요ㅋㅋㅋㅋ

위치를 보니 집 근처라 포장 주문을 시켰습니다.

카카오톡 배만 알림은 대기시간 50분이라고 하던데 시킨 지 25분 정도 지나니 찾으러 오라고 연락이 오더군요ㅎㅎ

역시 몸이 아파도 먹을 때가 가장 행복하다고 후다닥 다녀왔습니다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포장 클라스ㅋㅋㅋ


먹기 전에 눈이 먼저 재미를보네요ㅎㅎ



저는 혼자 먹을 거라 가장 싼 나 홀로 막창 세트를 시켰습니다. 불막창도 있지만 매운 걸 못먹어서ㅎㅎ

포장을 하나하나 뜯을 때마다 즐겁네요ㅋㅋㅋㅋㅋ


핫팩에 감동했습니다ㅠㅠ



사이드 메뉴를 택할 수 있는데 저는 돼지고기 김치찌개와 계란찜을 선택했답니다.



ㅋㅋㅋㅋㅋ 친절한 설명에 두 번째 감동ㅠㅠㅋㅋㅋ



막창 소스, 카레 가루가 들어있고요.


막창 소스는 쌈장? 베이스 같아요 따듯한 쌈장맛이 나더군요ㅎㅎ



메인 막창인데 양 미쳤습니다. 양에 세 번째 감동..


양파와 버섯이 같이 들어있어요ㅎㅎ



ㅋㅋㅋㅋㅋㅋ정말 눈이 즐겁네요ㅋㅋㅋㅋ


배달음식 시켜 먹을 때 딱 두 번 웃었는데


한 번은 정말 헛웃음이 나올 정도로 맛없어서이고 나머지 하나는 지금이네요ㅋㅋㅋ 재밌어요


그렇다고 맛이 뒤떨어진다?? 절대Never!!


왜 이름이 존 가네 인지 알 거 같은 맛입니다.


JONNA맛이 좋기 때문입니다ㅋㅋㅋ


메인인 막창은 알맞게 구워져서 쫄깃쫄깃하고 막창 특유의 누린내도 안 났습니다.


너무 익히지 않은 양파와 버섯도 좋았고 완전 만족했습니다.



역시 맛있는 음식엔 소주.


10점 만점에 10점~


눈과 입이 즐거웠던 존 가네 막창 배달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ㅎㅎ



'daily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광양불고기 맛집/대한식당  (7) 2020.04.18
광양 맛집/뒷고기 마니아  (6) 2020.04.13
여수 맛집/차가네통큰해물삼합 2호점  (0) 2020.04.08

댓글